콘텐츠 마케팅 – 트래픽을 유도하는 헬프 데스크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비즈니스 사례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서 귀하는 얼마나 잘 작성 및/또는 충분한 아이디어를 생성하는지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1 요소이자 재미있는 글쓰기와 재미있는 글쓰기를 구분하는 것은 개종자그는 쓰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지원 상자 귀하의 웹사이트로 돌아갑니다. 이야기의 끝.

그렇다면 지원 상자는 무엇입니까?

내용 상자 또는 약력 상자는 기사 끝에 오는 작은 섹션(50-300단어)입니다. 이 섹션은 저자의 요점 중 일부를 요약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biobox”라는 용어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교육, 기술 및 감사에 대한 글을 쓰는 것이 독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바이오”라는 단어를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이것은 대부분의 작가가 잘못하는 부분입니다 …

그러면 내 도움말 상자에는 무엇이 포함되어야 합니까?

첫 번째 – 자동차를 운전하는 아이템 상자 귀하의 웹사이트, 블로그, 랜딩 페이지 또는 스퀴즈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으며 그것은 STRONG입니다. 행동 촉구. 독자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읽고(그리고 즐기고:) 무엇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1. 더 많은 기사를 읽으시겠습니까?

2. 당신의 상품을 구입?

3.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겠습니까?

4. 목록에 가입하시겠습니까? (*최선의 선택)

– 인벤토리 상자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독자가 클릭 유도문안을 완료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더 나아가 클릭 유도문안에는 LIFE가 있어야 합니다. 키워드 앵커 텍스트 귀하의 웹사이트 또는 방문 페이지에 대한 링크.

예: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천연 개밥 이런 레시피?

이 예에서 유기농 개 사료는 관련 페이지로 연결되거나 개 사료가 포함된 페이지를 클릭하는 키워드가 됩니다.

제삼 – 콘텐츠 상자는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나 다른 제3자 웹사이트에서 하기 쉽지만 때로는 지원 상자 이미지에 “섹션”을 만드는 웹사이트의 경우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다음과 같이 하지 마십시오. “Lisa Angelettie는 Natural Dog Food의 저자이며 성공적인 …”

내가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지 알겠죠? 그들은 분명히 천연 개 사료 기사와 별도의 섹션으로 읽습니다.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오늘 밤 천연 개 요리법을 만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이 3가지 무료 천연 개 요리법을 가져오십시오…”

이것은 천연 개밥 이야기의 자연스러운 연속처럼 들립니다. 내가 누구이고 무엇을 했는지(이전 예와 같이)는 여기서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자가 무료 개밥을 위한 3가지 무료 레시피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종의 아이템 상자 독자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계속 방문하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