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와와 – 품종에 대한 도시의 전설과 신화

도시 전설은 민속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이야기는 설명되지 않는 것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려고 하는 이전 시대의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신화적인 이야기와 이야기 중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고 생존합니다. 치와와를 비롯한 다양한 개 품종을 둘러싼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치와와는 천식 및 알레르기를 치료합니다.

치와와에 대한 그러한 전설 중 하나는 멕시코에서 유래하는데, 개는 주인의 질병을 자신에게 옮기는 독특한 능력이 있어 주인을 알레르기 및 천식과 같은 질병으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전설적인 전설이 미국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앨라배마주 워리어의 산드라 빌리츠는 개가 어머니의 천식을 치료할 수 있다는 엄격한 의도로 치와와를 샀다고 말했습니다.

Bigchihuahua.com은 치와와가 천식의 영향을 치료하거나 줄일 수 있다는 주장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Billitz는 그것이 그의 어머니를 치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이트에 댓글을 단 헌신적인 치와와 소유자는 치와와가 실제로 천식 증상을 개선하거나 감소시킨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Bigchihuahua.com은 이 주장에 신빙성을 부여할 특정 정보를 인용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진술을 지지합니다.

치와와의 주인이 순수한 사랑, 즉 “믿음, 믿음, 암시의 힘”을 느끼는 방식 때문에 많은 설명이 가능합니다. 또한 치와와는 모피 코트가 매끄럽거나 길 수 있기 때문에 가족 애완용으로 소유하고 있는 매끄럽게 코팅된 치와와는 소량의 비듬 및 기타 알레르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와와는 씻겨 나가다:

맨해튼 브라이언트 공원에서 발생한 이 사건은 관광객이 애완용 치와와를 목줄에 매고 공원의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훈련된 매가 내려와 날카로운 발톱으로 개를 데려가는 것을 보고 발생했습니다. 분명히 치와와는 풀려났고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

작은 치와와가 훈련된 매의 먹이에 가깝다는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없습니다. 매는 아마도 그 동물이 쥐나 다른 동물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후 공원 관리들은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들은 공원의 비둘기를 줄이기 위해 시행된 매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계속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성공적이었고 공원 관리들은 작은 실수 하나 때문에 프로그램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도시 전설 및 민속에 대한 안내서”의 David Emery에 따르면 이 매의 이야기는 “거의 신화”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Emery는 또한 당시 치와와가 목줄에 묶여 있지 않았다면 진정한 도시 전설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치와와와 같은 작은 애완 동물이 매, 펠리컨 및 기타 큰 새와 같은 새에게 자주 붙잡혀 낚이는 도시 전설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아마도 치와와와 다른 작은 동물을 사냥하는 코요테일 것입니다.

관광객이 진짜 쥐였던 치와와를 샀습니다.

인터넷에 널리 보도된 또 다른 이야기는 미국에서 온 부부가 치와와를 집에 가져갔다는 것입니다. 개가 이상하게 생겼지만 구매자는 치와와라고 안심시켰습니다. 부부가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의 수의사는 털이 없는 멕시코 하수구 쥐를 실제로 구입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여러 버전이 돌고 있는데, 일부는 개가 길을 잃었고 부부는 그것을 사랑했다고 말하고, 다른 일부는 개가 거의 익사할 뻔하다가 구조되었다고 말합니다. 일부 소식통은 수의사가 그 동물이 여러 종의 쥐임을 확인했다고 말합니다. 한국어, 중국어, 과테말라어는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야기의 일부 변형에 따르면 털이 없는 쥐는 수의사에게 도달할 때까지 죽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이것도 도시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