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된 국가 정체성을 채택하는 것은 아프리카와 개발도상국이 국제적 국가 인정을 달성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잘 연결될 수 있으며 본국 정부에 표시를 하려고 합니다. 먼 시장의 무역을 묶는 ‘관계의 유대’가 있다. 다른 회사에 속할 수 있는 동일한 국가의 브랜드는 알려진 ‘적수’ 또는 경쟁자와 마주했을 때 기꺼이 협력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담당자는 ‘악당’이 잘 알려진 글로벌 경쟁자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서 서로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마케터가 ‘한 국가’ 우산 아래 단일 브랜드 보안을 추구할 때 Simon Anholt가 식별한 ‘원산지’ 효과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것은 Nduka Obaigbena와 그의 그룹 Leaders & Company Ltd(나이지리아의 ThisDay 신문 그룹 소유주)가 추구하는 전략일 수 있습니다.
Nduka는 미디어 거물, 기업가 및 최근에 떠오르는 비즈니스 임프레사리오로 가장 잘 묘사될 수 있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손길은 그의 ThisDay 브랜드가 과거에 시작한 많은 프로젝트를 금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성공에 대한 열망으로 움직이는 사람이며 사람들이 음식을 갈망하는 것처럼 성공을 갈망합니다. 그는 자신을 과대망상증, 쇼보이, 글래머 보이, 정치적 대자라고 부르는 비평가들의 비판에 동요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ThisDay의 브랜드는 곧 나이지리아 미디어의 상단에 등장하며, 그의 친구들이 ‘듀크’라고 부르는 남자가 특히 그가 매일 수영하는 물, 상어로 가득 찬 물과 관련이 있다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 함께 수영하거나 삼켜지는 것. ThisDay 브랜드는 이제 Guardian 신문의 관심과 특히 Daily Times 및 National Concord와 같은 다른 타이틀의 소멸 덕분에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ThisDay 신문은 이제 A, B, C의 독자층 사이에서 좋은 신문 1위로서 시장에서 좋은 위치를 찾았습니다. 다른 경쟁 신문은 이제 신문 커뮤니티 내에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ThisDay가 나이지리아에서 하는 일은 가디언이 80년대에 한 일이지만 Nduka와 그의 팀은 명성을 쌓은 다른 기금 모금 프로젝트를 포기함으로써 한 걸음 물러났습니다.
성공에는 대가가 따릅니다. Nduka Obaigbena와 그의 ThisDay 뉴스 팀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2002년 디스데이(ThisDay)가 선지자 모하메드가 살았더라면 미스 월드 참가자 중 한 명을 선택했을 것이라는 악명 높은 기사를 발표하면서 미스 월드 종교 논쟁에 합류했습니다. 잠시 후 Nduka는 고립되었지만 수익성이 좋은 남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한 은행 금고 크기의 전쟁 상자의 도움으로 손가락에 화상을 입었고, 따라서 국제화한 최초의 나이지리아 미디어 비즈니스가 되었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다른 서비스를 금지했습니다. 나이지리아 경제의 절반을 차지한 남아공 기업들이 이러한 산업 및 금융 이전을 선호하던 시기였습니다. 프로젝트는 1년 후 무너졌다. 이 날은 또한 2006년 당시 나이지리아 헌법에 반하여 Olusegun Obasanjo 나이지리아 대통령을 3번째 임기로 승인하는 비영리 단체 광고를 승인하고 게시하면서 또 다른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그러한 비극적인 사건은 일곱 자녀의 아버지에게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는 80년대에 나이지리아의 마지막 발행인이 되었는데, 21세의 나이에 이전에 일했던 Newsweek 잡지와 유사한 This Week 잡지를 창간했습니다. 그의 노력은 Newbreed 잡지의 Chris Okolie와 Newswatch 잡지의 Dele Giwa et al과 같은 당시 나이지리아 잡지 출판 엘리트 그룹과 함께 불을 붙일 수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그가 한 모든 약속도 결국 죽었습니다.
이제 언론 게임의 생존자로서 연례 ThisDay 어워드, ThisDay 패션 및 스타일 위크와 같은 Nduka의 프로젝트 중 일부는 나이지리아 내외의 유명 인사와 파워 브로커를 끌어들이는 나이지리아 소셜 캘린더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올해 초 ThisDay 팀은 나이지리아 대학의 교육 및 연구 노력을 인정하기 위한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인 ThisDay 나이지리아 대학 순위를 개척했습니다. 인기 있는 Times UK 대학 순위를 모델로 한 ThisDay의 순위는 나이지리아 대학의 모범 사례를 홍보하고 축하하는 동시에 순위표의 맨 아래에 있는 대학에 도전하여 그들의 행위를 정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와 기업체의 논쟁과 토론이 경제적, 경제적 이익이라는 대중적인 주제에 대해 논의되는 시점에 Nduka와 ThisDay는 ThisDay 음악 축제를 통해 또 다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쇼는 현재 나이지리아에서 일어나는 가장 큰 일 중 하나’라고 말한 나이지리아의 거물 Ben Murray Bruce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2006년 10월 7일과 8일 주말 이틀 동안 라고스에서 개최된 쇼가 계속해서 멀리서 찬사를 받는 이유를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나이지리아 국가의 이미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역 기업의 도움과 지원으로 연례 음악 축제를 개최하는 것은 관련된 모든 기업, 특히 현재 3,500만 달러의 예산이 있는 ThisDay의 경우 좋은 움직임입니다. 또한 행사에 정부 관계자가 참석함으로써 브랜드 나이지리아, ThisDay 및 기타 참가자를 포함하여 ‘유나이티드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악 축제는 미국, 영국 및 기타 서방 정부가 시민들에게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여행 경고에 대해 국제 언론에 게시되는 부정적인 보고서를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시간에 올 수 없었습니다. , 그들은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이지리아의 안보와 안정에 대해. 2005년 미국 정부는 나이지리아가 10년 안에 붕괴될 실패한 나라라고 예측했다.
ThisDay 음악 축제는 나이지리아인 및 나이지리아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비디오에는 Beyonce와 연인 Jay-Z, Ciara, En Vogue, Snoop Doggy Dog, Missy Elliot, Busta Rhymes와 같은 기타 공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ing Sunny Ade, Weird MC, TuFace, Majek Fashek, Seun Anikulapo-Kuti, Asha, Dare Art-Alade 및 D. Banj와 같은 나이지리아 공연 무대도 조직되어 그들의 재능을 선보였습니다.
쇼에서 Nduka Obaigbena는 ThisDay 음악 축제가 “나이지리아에서 여전히 좋은 일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일하면 큰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할 수 없는 목표를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팀이 나이지리아와 아프리카를 자랑스러워하는 것을 피합시다. 이것이 브랜드 나이지리아의 국제화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