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태도로 비즈니스 성장

아무리 노력해도 멋진 성격을 숨길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해석하거나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조언과 행동을 많이 합니다. 좋은 소식은 좋은 행동이 종종 좋은 의사소통과 행동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나쁜 행동을 은폐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리더로서 당신은 당신의 의사소통과 행동이 팔로워와 잠재적인 파트너 및 조언자에게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고 당신의 이상에 도전하는 상황이나 사람들을 다루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말과 행동에 반응하고 심지어 당신의 행동을 모방할 것입니다. 긍정, 신뢰 및 지원을 전달하는 구두 커뮤니케이션은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동에 대한 비감정적 조언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알아차릴 수 있는 결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러한 무언의 단어는 종종 잘못 해석되고 과장되어 숨기려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모든 상황에서 진실을 말하도록 자신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한창일 때, 당신은 의도하지 않은 작은 슬라이드업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팀은 대규모 클라이언트에 응답하기 위해 기한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돕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에 대해 생각하면서 “우리가 이것을 얻을 때 …”대신 “만약 우리가 이것을 얻는다면 …”이라고 말합니다. 그때까지 당신의 팀은 마감일을 맞추는 것이 “… “예”라는 작은 단어는 최소한의 의심을 전달하고 그들이 하지 않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생산성은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비언어적 단서가 더 강력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거나 신뢰하지 않는 직원을 피하거나, 다른 사람을 편애하거나, 가치 있는 사람에게 작업을 할당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귀하, 직원 및 그의 친구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며 귀하 외에는 아무도 상황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은 약간의 훈련이 필요하거나 경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개인적인 문제를 다루고 있을 수 있습니다. 조직의 모든 사람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의 기술과 전문성을 개발하여 합의를 도출합니다.

비언어적 의사소통은 귀하의 평판을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지각입니다. 모든 사람이 미루는 습관이나 급한 전화를 받고 있거나 개가 숙제를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예고 없이 항상 회의에 늦게 나타나는 것은 무례한 행동이며 오만한 사람이 당신이 회의장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라고 믿는다는 것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직원들은 해야 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중단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행동을 따를 것이며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어떤 논의도 제 시간에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 파트너 및 컨설턴트를 죽이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나쁜 행동을 가리는 말과 행동을 열심히 고르는 것보다 좋은 행동과 올바른 말과 행동을 선택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나쁜 태도는 사람들을 멀어지게 하지만, 좋은 태도는 꿈을 이루는 데 동참하려는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