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과 계란 – 휴식 음식에 관한 또 다른 신화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진정한 천연 식품을 섭취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삶의 질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입니다. 결정을 내릴 때, 먹는 음식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한 과정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영양 사실과 계란은 제가 ‘음식 신화’라고 부르는 것의 또 다른 예입니다.

불행하게도 장바구니에 담긴 것, 즉 귀하의 신체는 부정확한 정보에 기초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정보는 마케팅 부서에서 일단 게시하면 확산되어 우리가 식단 결정의 기초가 되는 ‘진실’이 됩니다. 우리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계란은 우리가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음식 신화의 가장 좋은(또는 최악의) 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불행하게도 계란을 먹으면 콜레스테롤 문제가 발생한다고 믿는 많은 사람들이 계란을 폄하해 왔습니다.

최근 연구 농업 및 식품화학 저널 계란에서 실제로 천연 ACE 억제제(안지오텐신 전환 효소 억제제, 고혈압 및 울혈성 심부전 치료에 주로 사용되는 약물 그룹)로 작용하는 여러 가지 다른 펩타이드를 확인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최근 몇 년간 콜레스테롤 선전과 관련된 내용 때문에 일상적으로 계란을 피합니다. 계란을 위험한 식품 목록에 추가하는 최초의 연구는 50년 전 곡물 연구소에서 수행되었으며 건조된 계란 노른자 분말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루이스 기틀먼, 작가 당신의 몸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해당 연구에 대한 최근 반박에서는 다음을 포함하여 건조된 달걀 노른자 분말이 [only] 그 자체로는 산화되기 때문에 혈관에 독성이 있습니다. 후속 연구에서는 계란 섭취로 인한 콜레스테롤이나 다른 유형의 위험을 입증할 수 없었습니다.”

실제로 계란에 대해 충분히 좋은 점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계란은 자연이 주는 가장 완벽한 식품입니다. 계란은 우유, 쇠고기, 유청, 콩보다 더 좋은 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눈, 뇌, 심장을 지탱하는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또한, 달걀 노른자에는 비타민 B군과 유사한 화학물질인 콜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심장과 뇌 기능, 세포막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콜린은 또한 콜레스테롤과 지방 축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고 신경 전달 물질 분자 아세틸콜린의 전구체입니다.

조리 과정에서 계란을 너무 익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조리 과정에서 필수 영양소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너무 익히면 계란에 들어 있는 콜레스테롤이 자연적으로 산화될 수 있습니다. 계란을 먹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반숙, 수란 또는 써니 사이드 업입니다.

영양가가 높은 쉐이크에 날달걀을 넣는 것도 식단에 달걀을 추가하는 훌륭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날달걀에 대한 생각이 귀찮다면 파이의 머랭과 좋아하는 시저의 토핑에 날달걀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유기농, 방목 품종을 선택하고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농부로부터 직접 계란을 구입하십시오. 보관에 관해서는 유럽과 남미에서는 계란을 냉장고가 아닌 조리대에 보관합니다. 어느 방법도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습기를 잃을 가능성이 가장 적은 곳에 보관하십시오.

또 다른 영양 오해가 남았습니다. 알레르기가 없는 한 계란은 좋은 식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