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기업가의 11가지 공통 특성

당신은 얼마나 자주 어려움에 직면합니까? 제 시간에 일어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족, 집, 개를 유지하는 것은 매일 해야 할 일 목록에 있는 20가지 다른 일만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업 운영을 시작해 보세요. 정말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기업가로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질이 있나요?

우리는 모두 성공을 다르게 정의합니다. 이상하게도 당신의 정의에는 옳고 그른 답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비즈니스에서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지만 성공적인 기업가에게는 몇 가지 공통된 특징이 있습니다. 일부를 확인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단계별로 노력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성공한 기업가의 공통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이 즐기고 자연스럽게 오는 일을 하십시오:

1달러도 벌지 못하면 일어나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사업을 통해 개인적인 만족과 즐거움을 얻으며 그것이 일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즐겁지 않다면 최종 제품과 비즈니스 성공에 반영될 것입니다. 당신이 즐기는 일을 하지 않는다면, 만족, 즐거움, 금전적 이득, 성공을 찾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믿고 진지하게 받아들이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십시오. 귀하의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믿지 않는 경우; 누가 할 것인가? 일정을 정하고 이를 지키세요. 방해 요소를 피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하십시오. 스포일러가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사업을 한다는 것은 충분히 어려운 일입니다.

3. 시간을 효율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세요

시스템을 만들고 시간을 정리하세요.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을 계획하고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일 시간 납치범을 식별하세요.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메일, 페이스북, 전화 채팅)은 무엇입니까?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어려운 일을 먼저 처리하십시오.

4. 돈 문제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해 주기를 바라는 대로 다른 사람에게 행하십시오. 미지급금을 제때에 지불하면 미수금 계정을 제때에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재정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은 비즈니스 운영에 매우 중요합니다. 현금 흐름을 이해하세요.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지출은 주기입니다. 다른 기업가와 함께 지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고객을 소중히 여기세요

귀하의 고객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보다 더 중요합니다. 고객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공할지 실패할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고객의 말을 듣고, 고객의 우려 사항을 인정하고, 고객의 요청을 미소로 이행하십시오. 고객을 알아보세요. 고객에게 개인적인 접촉을 제공하십시오.

5. 자기 홍보

자기 홍보는 대부분의 기업가가 활용을 기피하는 가장 활용도가 낮은 마케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새로운 사람을 교육하여 매일 관심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서비스나 제품이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줄 것입니까? 귀하의 제품이 소유자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이유를 전달하십시오.

6. 자신을 커뮤니티에 참여시키세요

귀하의 비즈니스를 높이 평가할 조직과 함께 지역 사회에 참여하십시오. 지역 자선단체, 지역사회 행사, 모금 행사에 참여해 보세요. 사람들은 당신을 알고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철학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세요. 당신이 지지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보세요.

7. 시간을 내주세요

나를 위해 시간을 따로 떼어놓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활력을 되찾고 바람을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능한 모든 시간을 바쁘게 채우지 마십시오. 점심 시간을 갖고 15분간 휴식을 취하며 반성의 시간을 가지세요. 가족, 취미, 휴식을 위한 시간을 만드세요. 당신 위에 서있는 관리자는 없습니다. 시간을내어 장미 냄새를 맡아보세요.

8. 당신의 성취를 축하하세요

크든 작든 등을 두드려주세요. 기업가가 된다는 것은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으로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만났을 때, 압도적으로 축하할 만한 작업을 완료했을 때 이를 인정하세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성공의 길로 나아가는 데 중요합니다.

9. 후속 조치

후속 시스템을 만듭니다. 고객, 잠재 고객 및 추천 소스와 연락을 유지하면 수익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후속 조치는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신제품과 할인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뉴스레터, Twitter, Facebook, Pinterest를 고객 기반에 접근할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사용하세요.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쉽습니다. 임무는 구매주기에 그들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10.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리더들은 비즈니스 및 리더십 기술에 대한 기술을 구축하는 데 투자합니다. 기업가로서 귀하의 투자에는 비즈니스 서적, 잡지 및 업계 간행물을 구입하고 읽는 것이 포함됩니다. 기업가는 무역 협회 가입, 세미나 참석, 비즈니스 코칭 및 교육 과정을 통해 기술을 향상하기 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교육은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11. 탄력성

사업과 인생에서 좌절은 피할 수 없으며, 좌절이 일어날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고객, 제품, 제품 및 기술 문제는 여성 기업가가 직면할 수 있는 과제 중 일부입니다. 사람이나 딸꾹질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이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중요합니다.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가르치고, 안내해줄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가들과 함께 하세요.

성공적인 기업가의 특성은 배우기 쉽지는 않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위에 나열된 기능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업가 정신 때문에 더 많은 것을 가질 수도 있지만, 배울 수도 있습니다. 어떤 책이나 훈련에서도 찾을 수 없지만 연습과 노력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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