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사용하여 강아지 판매

강아지를 좋은 집에 팔려고 하시나요? 당신이 브리더이거나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그녀의 우리에서 탈출하여 그녀가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었든, 강아지를 파는 것은 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국 좋은 집을 찾는 강아지들이 많기 때문에 강아지를 사줄 사람을 찾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자녀가 매우 귀엽거나 완벽하게 만들어졌다면 자녀를 위한 구매자를 찾는 것이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를 빨리 찾으려면 사진을 사용하여 광고와 함께 강아지를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을 사용하여 강아지를 빠르게 판매

강아지를 팔 준비가 되었다면 필요 이상으로 강아지를 키우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강아지의 모든 쓰레기를 돌보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주인에게 강아지를 판매할 때 주인이 가능한 한 8주 가까이 강아지를 입양하기를 원합니다. 이런 식으로 새 주인은 즉시 개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강하고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와 함께 강아지를 판매하기 위해 사진을 사용하면 판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귀하의 강아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가 귀하의 강아지가 찾고 있는 강아지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사진이 없는 광고에서 강아지에 대해 노래하는 것조차 귀찮게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선택할 수 있는 목록이 너무 많기 때문에 희귀 품종이 아닌 한 사진이 없는 강아지를 신청할 이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자녀를 빨리 팔고 싶다면 광고에 사진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이미지 선택

광고에 사용할 사진을 선택할 때 다른 새끼의 강아지가 아니라 판매하는 강아지의 사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사진이 강아지나 고양이 사진인 경우 구매자는 강아지 판매를 보고 실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시간과 구매자의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사진에 다른 사람이나 동물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판매용 강아지는 사진에 있어야 합니다. 즉, 구매자가 광고에서 보는 모든 것이 사진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광고에 사람이나 다른 동물이 있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아이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알 수 있도록 밝고 생생한 사진을 선택해야합니다. 흐릿한 이미지는 눈에 거슬리며 전혀 이미지가 없는 것보다 나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좋은 집에 아름다운 강아지를 팔 가능성을 높이려면 사진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