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테리어의 스트레스와 나쁜 행동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고 귀엽고 꼭 껴안고 싶은 개가 있기 때문에 행동 문제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그들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를 발견했습니다. 맨체스터 테리어 견종에 관해서는 다른 견종과 다르지 않습니다. 사실, 이 견종은 나쁜 습관을 기를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견종과 비슷합니다. 대부분의 소유자는 사랑하는 맨체스터 테리어가 행동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맨체스터 테리어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행동 중 하나는 복종 훈련을 제대로 받지 않은 경우입니다. 개는 용감하고 의지가 강할 수 있습니다. 개는 완고하고 황소 머리일 뿐만 아니라 관리 문제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도. 행동을 장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빨리 개를 복종 수업에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맨체스터 테리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는 장기간 혼자 두면 잘 자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강아지를 오랫동안 혼자 두면 파괴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품종은 지루할 때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과도 사이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개는 필요한 지원과 관심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실수를 합니다. 파괴적인 행동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가 오랫동안 혼자 있지 않도록 하거나 예상보다 오래 떨어져 있어야 할 때 개를 상자에 넣는 것입니다. 개에게 사랑을 가르치는 것도 행동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맨체스터 테리어의 또 다른 관심사는 다른 개 주변에 있을 때 공격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통제 불능 상태일 수 있으며, 주인은 그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보여줘야 하며 행동을 빨리 바꿔야 합니다. 동물은 사랑과 보살핌으로 번성합니다. 강아지에게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는 너무 많이 짖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맨체스터 테리어는 단지 주의를 끌기 위해 그렇게 합니다. 주인이 해야 할 일은 더 많은 사랑과 인내와 보살핌을 보여주는 것이며 문제는 쉽게 해결되어야 합니다.

개가 나쁜 행동을 보이면 주인은 종종 나쁜 행동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유자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함으로써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맨체스터 테리어를 키울 때 하는 한 가지는 정기적인 운동을 위해 강아지를 데리고 나가는 것을 잊는 것입니다. 파괴적인 행동은 개가 스트레스를 받을 만큼 충분히 동기 부여되지 않고 강하지 않은 결과일 수 있습니다. 개는 상처를 입을 뿐만 아니라 고집이 세고 항상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테리어 품종과 나쁜 행동에 관해서는 개는 실제로 다른 동물과 다르지 않습니다. 사실, 모든 유형의 문제에서 자유로운 특정한 개는 없습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모든 개에게 나쁜 습관이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