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훌륭한 인터넷 마케터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링크 구축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SEO 서비스 제공업체를 사용하는 경우 SEO 패키지에 인프라가 포함되어야 권한을 얻고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며 온라인을 즐기고 번창할 수 있습니다.
링크 구축 캠페인에 SEO 서비스 제공업체를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그들이 Google의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매우 엄격하며 하나의 위반으로 온라인 검색 결과가 망가질 수 있으며 경쟁 온라인 게임에서 피하고 싶은 경쟁자가 앞서 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키워드가 너무 많으면 가이드라인을 위반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키워드 스터핑은 링크 구축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 캠페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일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사이트에 게시될 귀하의 기사를 찾습니다. 이는 귀하가 많은 장소에서 귀하의 링크를 구축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의미하며 더 많은 링크는 귀하가 링크 광고만 게시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Google이 중점을 두는 또 다른 사항은 게시하는 컨비너의 유형입니다. 기사가 유익하고 재미있으며 질문에 답하거나 귀중한 조언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게시하는 모든 기사는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데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내용이어야 합니다.
이 외에도 모든 기사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콘텐츠를 게시하면 지침을 위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단일 기사를 작성하고 여러 플랫폼에 게시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즉, 발생하는 일의 반복이며 회사가 답변을 받고 순위가 내려갑니다. .
링크 빌딩과 관련하여 염두에 두어야 할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귀하의 링크가 스팸이 아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귀하가 제공하는 링크와 유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사가 개 사료에 관한 것이라면 고객을 급여 담보 대출 사이트로 안내하는 링크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검색 엔진이 귀하가 고객에게 스팸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모든 것이 귀하가 하는 일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링크는 항상 수동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SEO 컨설턴트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고객을 깨진 링크, 원치 않는 링크 및 양호한 링크로 안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자동 링크를 사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온라인 순위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고객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확인해야 할 사항은 고품질 링크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의 고품질 링크는 노출을 늘리고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링크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검토하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손상시킬 수 있는 오류나 끊어진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링크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성능을 확인하고 관심과 더 나은 결과를 생성할 새 링크를 추가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를 개선하고 수익을 늘리는 데 필요한 전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수동 링크 구축 및 SEO 경험이 있는 SEO 서비스 제공업체를 항상 선택해야 합니다. 회사를 검토하고, 고객 리뷰를 읽고, 가격을 알아보고 캠페인을 진행하거나 전문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