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턴의 과학적 천재성이 다양한 연령대와 학생에게 열려 있는 것처럼, 뉴턴의 성 웹 리소스는 해당 페이지 내에서 광범위한 종합 교과 과정 프로젝트와 조사실을 제공합니다.
어린 시절
언어 예술
2~3학년 어린이는 균형잡힌 문해력 애니메이션/그림 산책 기법을 사용하여 빛이 프리즘을 통해 굴절되는 방식과 이유를 고려하면서 온라인으로 사고하기 및 소리내어 읽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프리즘에 더 많은 언어 예술을 사용하고 개가 자동차 문제를 쫓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들이 이 과학적 사실을 설명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허구의 민담을 만들고 과학적 사실이 포함된 정보 단락을 포함하게 하십시오!
그들은 훌륭한 John Skizka Science Verse(New York: Viking, 2004) 스타일로 질문에 대한 답을 과학적으로 수정하기 위해 저자의 질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학/수학적 추론/문제 해결
색상 식별 및 토론은 유아 과학 커리큘럼의 일부이므로 아이들은 이 애니메이션과 자동차가 언덕을 굴러 내려가는 애니메이션을 과학 일지 그림을 관찰하는 촉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어린 학생들이 과학적 방법과 가설을 공식화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기초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아이는 개가 차를 쫓는 이유를 추측할 수 있듯이 과학적인 설명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는 유아기 학습 기술의 도움을 받아 탐구 기반 학습을 연습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웹은 어린 학습자에게 뉴턴의 거대한 개념을 소개했습니다.
중 초등학교 중급학교
언어 예술
초등학교 중급 수준에서 아이들은 자동차가 언덕을 굴러가는 이유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 또는 사실적 설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득력 있는 서술이나 방법론적 설명 또는 연구 글쓰기를 위한 촉매제로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스토리보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과학 퍼즐을 만들고 퍼즐 형식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질문과 웹 리소스의 다른 뉴턴 질문 페이지를 방법론적 설명의 출발점으로 사용하거나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기본 연구 프로세스에서 취할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을 검색 엔진에 입력한 다음 일치하는 항목을 확인하기 시작하면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자세히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실제 정보 소스를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온라인에 인용된 다른 전문가들에게 글을 쓰고, 진정한 의사소통을 하고, 꼭 필요한 비즈니스/이메일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 학생들은 해당 링크가 특정 페이지를 어떻게 풍부하게 하는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자신만의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회 / 시험 정교화 / 통합 균형 잡힌 읽기 능력
중학년 수준에서는 웹 리소스를 통해 학생들이 뉴턴의 전기를 쓰는 데 필요한 전기적 스냅샷이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웹 리소스의 대상 독자가 고등학생이기 때문에 중학생을 위해 그의 이야기를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중학생들은 뉴턴의 삶을 그의 연대표에 맞출 수 있습니다.
중급 학생들은 뉴턴에 관한 청소년 무역 서적을 검토하여 사이트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이트 타임라인, 애니메이션, 그래픽 및 사진을 사용하여 DBQ 문서 질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과학
뉴턴의 풍부한 천재성을 이미 공부했거나 앞으로 공부할 과학, 수학 콘텐츠/커리큘럼에 연결하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Newton Knows It All!!이라는 제목으로 그러한 연관성에 대한 페이지를 쓸 수도 있습니다.
중급 학생들은 뉴턴의 이해에 공감하는 과학 및/또는 수학의 현재 문제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웹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뉴턴의 이해와 통찰력이 반영된 일상생활의 자연현상을 디지털 사진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과학/수학/언어과목
뉴턴의 발명품 페이지는 중학생들이 뉴턴에게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발명품을 만들거나 그의 발명품이 우리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는지에 대한 현재의 적응을 탐구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산맥에 대한 정보를 지구 과학 교과과정에 추가하고 다른 자성 산맥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산에 대한 연결 목록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중급 학생들은 혁신 요구 조사, 예비 도면 및 요구 사항 설명, 그 뒤에 있는 과학/수학적 설계 원리, 발명품에 대한 시장 설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뉴턴의 21세기 발견 견습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이 사이트는 John F. Kennedy 고등학교의 고등학생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영어/시험 정교화/리전트/SAT 에세이 쓰기/토론/연구/
확실히, 이 학년 수준의 PowerPoint는 뉴턴의 업적을 다시 생각하고 뉴턴을 지적 자유의 현대적 문제에 맞추는 강력한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은 그의 삶을 뒤흔든 검열과 지적 자유의 문제에 대응하면서 그의 비판적 사고, 탐구, 가설 형성이라는 요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가 옹호하는 일부 주제와 주제에 대해 설득력 있는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오늘날의 뉴스에서 이러한 문제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얼마나 변했는지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문제를 확장하기 위해 자신의 페이지에 대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모델의 English Regents 시험을 위한 정교한 문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선택 사항, DBQ 및 Essay 형식과 물론 테스트에 대한 답변도 제공합니다.
숫자:
그들은 Newton’s Mathematical Insights를 현재 커리큘럼의 일부로 만들거나 현재 수학 교과서에 댓글을 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뉴턴과 동시에 연구를 수행한 다른 수학자들을 식별하고 그들의 결과를 그의 결과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과학:
뉴턴의 실행 데이터에서 샘플 페이지를 생성하여 뉴턴의 글과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그가 현재 실험실 관찰 일지 또는 실험실 절차 형식을 작성하거나 채운 방법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세계사:
학생들은 다빈치, 아인슈타인 등 다양한 분야의 과학, 수학, 정치 사상가들의 거인에 초점을 맞춰 타임라인을 디자인하고 PowerPoint 그래픽 정리 도구를 사용하여 뉴턴의 업적을 그들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세기를 통틀어 모두가 보고 교정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의 과학자이자 작가!!
뉴턴의 성이 탐험과 2-12개의 “사과”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http://www.tqnyc.org/NYC051308/index.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