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위성 라디오에서 광고합니까?

제이슨이 새로운 고객에게 배송하는 애완동물 사료와 개 사료의 작은 상자에 최종 스탬프를 찍을 때 시계는 오전 3시를 가리킵니다. 피곤하지만 들뜬 그는 푹신한 이불에 걸려 넘어지면서 자신을 만집니다.

그는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사업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생각하면 계속 달려갑니다.

제이슨은 미주리 주에서 개 사료를 판매하는 소규모 사업주입니다. 그것은 그가 수년 동안 자신의 품종 개에게 먹인 것과 그가 시장에서 세상을 먹기 위해 하는 것의 조합입니다.

소규모 사업주인 제이슨은 개 사료를 광고하고 홍보할 막대한 예산이 없었습니다. 그는 브랜드가 성장하려면 모든 인종의 사람들에게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그가 위성 라디오에 광고하기로 선택한 이유입니다.

제이슨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몇 년 전에 위성 라디오에서 다양한 애완 동물 쇼를 들었습니다. 그는 그러한 쇼에 광고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가 텔레비전 광고 회사에 연락했을 때 그는 일부 쇼의 경우 광고 방송 비용이 60달러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저가 항공사 정책을 가진 Jason은 청중이 거부할 수 없는 광고를 제안하고 싶었고 그래서 “무료 개밥”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 전화를 걸거나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그의 개 사료 무료 샘플. 무엇이 필요할지 몰라서 그는 주말에 여분의 시간을 내어 물건을 준비했습니다. 제이슨은 마케팅 첫 주에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싶어하는 300명 이상의 목록이 있을 때 총에 맞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단골 고객이 될까요? 아닐 수도 있지만 좋은 견적이 될 것입니다. 특히 Jason이 자신이 보내는 제품의 품질에 대해 모든 신규 고객을 대표하고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객 서비스를 후속 조치하고 제공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Jason은 소규모로 운영되지만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청중에게 다가가야 하는 중소기업 소유자의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위성 라디오 광고가 소비자에게 “거절할 수 없다”는 제안을 하면서 정확한 디스플레이와 비교할 때 유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