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 신비화 해제

마케팅 뉴스

검색 엔진 최적화의 가장 인기 있는 측면 중 하나는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기사 마케팅은 포함하기 위해 뉴스 간행물에 원본 기사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귀하의 링크와 함께 귀하의 기사를 웹사이트에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다른 사이트가 자신의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하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추가 링크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필요한 것 검색

WordTracker로 이동하여 추적하려는 일반적인 단어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가 개에 관한 것이라면 “dogs”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단어 추적기는 “개 훈련”, “개 사료” 및 “개가 짖는 것을 막는 방법”과 같이 이러한 용어와 관련된 주요 검색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 텍스트의 오른쪽에 일일 검색량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용어를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당신은 매일 적어도 5-10개를 가져야 합니다.

WordTracker: 확실한 키워드 조사 도구

WordTracker가 비싸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그들은 한 달에 약 $70를 지불했으며 이는 시장에 새로 온 사람들에게 매우 높은 금액입니다. 이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WordTracker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최고의 게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SEO 전문가들은 그들을 부양하기 위해 연간 295달러를 벌려고 하지 않습니다. 키워드 연구에서 많은 무료 트래픽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면 295달러는 1년 무료 광고에 지불하기에는 적은 비용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대안은 무엇입니까?

Google의 비밀번호 도구나 WordTracker의 무료(제한적이지만) 버전을 사용해 보십시오. 현재 WordTracker는 SEO 집중 과정이 포함된 7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그 시간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틈새를 검색하고 일을 시작하십시오!

경쟁 조사

키워드가 매일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받는지 알았으므로 해당 키워드에 최적화된 페이지 수를 알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AdWords 미리보기 도구를 사용하고 미리보기에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색인은 정확한 단어를 한 번 포함하는 웹사이트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5000개 미만의 결과를 반환하는 키워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것이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아니며 곧 Google의 첫 페이지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왜요? Google이 선호하는 여러 사이트가 있습니다. Wikipedia가 사람과 장소를 검색할 때 얼마나 자주 나타나는지 본 적이 있습니까? 또는 “방법” 검색을 위한 YouTube는 어떻습니까? 핵심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웹 사이트 중 하나에서 해당 키워드에 대해 작업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은 해당 페이지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o 키워드에 고도로 최적화되어 있으며,

o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따라서 웹 사이트가 여전히 좋아 보이지 않는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와 공유하여 최고의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이 즐겨 찾는 웹사이트 중 하나는 EzineArticles입니다. 내가 보낸 기사는 며칠 안에 Google의 상위 10개 결과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가 아니지만 어떤 키워드가 가장 경쟁력이 있는지 알아내서 1위 순위에 들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콘텐츠 마케팅은 미래의 물결인가? 웹사이트를 만들고 많은 트래픽을 보내는 수백 개의 기사를 작성해야 합니까?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광고하는 방식이고 짧습니다. 귀하의 우선 순위는 항상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어야 하며 기사 링크가 도움이 되지만 궁극적으로 귀하는 귀하의 페이지가 해당 키워드에 대해 표시되기를 원합니다. 글쎄, 당신의 기사를 읽는 사람들의 10%만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입니다. 트래픽을 100% 수확하고 싶지 않으세요?

광고주 검색

키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 수를 볼 때 사이트에서 지원되는 링크 수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키워드에 대해 더 많은 유료 광고주가 있을수록 수익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음이 필요합니다.

o 일일 최대 검색(최소 5~10회)

o 최적화된 종족의 제한된 수(5000개 이하)

o 유료 광고주의 수(최고)

앞서 말했듯이 이것은 돈이 들지 않는 방법이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키워드 연구에 대해 진지한 경우 WordTracker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들과 일치하는 10개의 키워드를 선택했으면 기사 작성을 시작할 때입니다. EzineArticles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먼저 10개의 기사를 작성하고 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승인되면 무제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제출하기 전에 저자의 지침을 반드시 읽으십시오(빠르게 승인됨).

기사를 쓰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1. 기사의 자동차

2.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백링크를 통해 검색 엔진에서 귀하의 결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트래픽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가까이에서 보는 사람들입니다. 핵심은 웹사이트의 프로필을 만드는 것입니다. 첫 번째 차는 맨 위에 있는 체리일 뿐입니다.

기사가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도록 하려면 정확한 단어를 포함하도록 기사를 준비해야 합니다. 기사 제목(특히 시작 부분), 첫 번째 단락 및 결론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나게 하려면 콘텐츠를 많이 최적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벽한 세상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는 Google에서 1위이고 귀하의 기사는 2-10자리를 채울 것입니다. 그러나 기사의 높은 페이지 때문에 결과 페이지 상단에 작성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들이 있더라도.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하지만 혼자 경쟁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에 콘텐츠를 개선하고 웹사이트에서 유사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누군가가 유사하고 잘 설계된 기사를 작성하여 차를 훔칠 수 있습니다.

각 기사의 끝에는 약력과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하는 콘텐츠 상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 디자인된 콘텐츠 상자는 웹사이트로 더 많은 타겟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또한 적절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바이오 상자를 생성해야 하는 방법과 하지 말아야 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잘못된 방법

John Smith는 비즈니스 분석, 가치 투자 및 해외 시장 분석을 핵심 전문 지식으로 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즈니스 분석가입니다. John과 그의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그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뭐? John의 이야기는 다이너마이트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그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선, 그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그들에게 주어지는 실질적인 혜택은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행동 촉구가 없습니다. 셋째, 우리는 이 이야기에서 John이나 그의 사업에 대해 아무 것도 배우지 않으며 독자의 관심을 끌기에 그다지 흥미로운 시작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이 약력에 도달했을 때 사람들의 눈이 무엇을 보게 될지 아무도 이것을 읽지 않을 것이며 John의 사업은 어려울 것입니다.

옳은 길

돈 낭비 그만! 귀하의 돈은 외환 손실로 인해 폭발하기를 기다리는 시한 폭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고도로 훈련된 외국 금융 고문으로부터 맞춤형 보고서를 무료로 받으십시오. 지금 조치를 취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이 바이오는 고통의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여 첫 문장부터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무료 맞춤형 보고서(정보 교환)를 통해 독자에게 가치를 보여주고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을 타겟팅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가능한 한 많은 기사를 작성하고 해당 기사를 여러 소스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질은 양을 능가합니다. 귀하의 콘텐츠를 여러 채널로 보내도록 제안하는 서비스를 무시하십시오. 결과만 많이 봤습니다.

뉴스 마케팅 도구

내가 보내는 게시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o Ezine 기사

o 부패

o 기사 대시보드

o 기사 골목

기사 마케팅의 가장 좋은 점은 여기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키워드를 선택하고 기사를 작성한 다음 키워드를 앵커로 사용하여 웹사이트로 연결하십시오. 기사가 승인되면 즉시 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총 투자 시간: 30-40분.

콘텐츠 마케팅은 정확하고 간결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기사는 더 많은 트래픽을 제공하면서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