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 초크 칼라 신화, 개 훈련이 필요하지 않은 이유

초크 칼라는 개 훈련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훈련 목적으로 초크 칼라를 권장합니다. 훈련용으로 사용하기 전에 초크 칼라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초크 칼라에는 몇 가지 주요 단점이 있으며 제대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전문 개 조련사로서 나는 초크 목걸이의 열렬한 팬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은 초크 목걸이가 개에게 필요한 훈련용 목걸이라고 믿습니다. 초크 칼라를 사용하려면 제대로 착용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크 칼라는 개를 빠르게 당기고 놓아서 작동합니다. 옷깃의 압력은 찰나의 순간 동안만 있어야 합니다. 칼라에 지속적인 압력이 가해지면 초크 칼라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목걸이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개가 항상 같은 쪽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왼쪽으로 걸어가려고 한다면, 당신이 압력을 가할 때 풀릴 수 있도록 목줄을 잘 맞춰야 합니다. 개를 지켜보면서 개 앞에서 목줄을 잡고 목줄에 “P”자를 그리십시오.

개 머리 위로 칼라를 밀어 넣고 가죽 끈을 부착하십시오. 이제 개가 왼쪽에 있는 상태에서 목걸이가 제대로 장착되었습니다. 개가 오른쪽으로 가면 다시 왼쪽으로 데려와야 합니다.

초크 칼라는 개를 빠르고 예리하게 교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냅 및 릴리스. 칼라가 제대로 켜져 있으면 칼라가 조여졌다가 풀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잘 맞지 않으면 단단하고 뻣뻣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칼라를 닫고 돌려야 합니다.

초크 칼라는 올바르게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초크 칼라로 개를 지속적으로 교정하면 개는 칼라에 대한 내성을 갖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열심히 수정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하면 강아지의 목과 기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초크 칼라는 생후 6개월 미만의 개에게 절대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초크 칼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트레이닝 칼라가 많이 있습니다. 버클 칼라, 부드러운 리더, 홀터, 심지어 프롱 칼라가 초크 칼라보다 선호됩니다.

훈련은 생후 8주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나이에는 긍정적인 훈련 방법만 사용해야 합니다. 수년 동안 개 주인들은 생후 6개월 이후에 훈련을 시작하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초크 칼라의 교정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신체적으로 발달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훈련을 위해 초크 칼라가 필요하다는 것은 근거 없는 믿음입니다. 긍정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면 목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