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 – 불쌍한 개!

개 훈련은 모든 개에게 필요합니다. 크거나 작거나 – 차이가 없습니다. 아버지는 개가 있습니다. 크고 다루기 힘든 개입니다. 그 이유는 다양합니다. 그 개는 힘든 과거를 가지고 있고(그는 1살 미만일 때 고속도로 주차장에 버려졌습니다), 주변에 망할 손자가 없고, 개는 분명히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버지는 어렸을 때 개를 키웠습니다.

운 좋게도 이 큰 개는 아이들에게 온순한 태도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주 작은 아이들을 만나자마자 그는 즉시 엎드려 아기를 조심스럽게 킁킁거리며 어린 아이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피합니다. 이 개는 확실히 공격적이지 않지만 목에 통증이 있습니다. 내 아들은 거의 세 살이었고 부모님을 방문하는 것은 매우 피곤합니다. 나는 1분도 쉴 수 없습니다.

그 개는 우리 아들보다 약간 키가 크고 이 큰 개가 자기에게 다가와 그의 얼굴을 핥으려 할 때 우리 아들은 불편함을 느낍니다. 우리 아빠는 이것이 개가 아이들을 좋아한다는 증거라고 자랑스럽게 말씀하시지만, 입가에 퍼지는 크고 냄새나는 혀는 즐거운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 결과, 제 아들이 도망가고 개와 개를 잡으려는 어머니가 뒤를 이었습니다. 더 잡기 쉽습니다. 나는 아버지에게 개가 시키는 대로 멈추라고 백 번이나 말했지만, 그 개를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작고 늙은 고양이뿐입니다. 그는 수없이 개의 코를 긁고 거기에서 살고 있습니다. 개가 태어나기 오래 전에 집에서 고양이는 가족의 우월한 위치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개는 사람을 물거나 의도적으로 해를 입히지 않지만 크고 서투르므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아버지는 정원의 작은 의자에 앉아 열매를 따고 계셨습니다. 갑자기 그의 개가 달려 와서 그에게 뛰어 들었고 둘 다 넘어져 풀밭에 굴러갔습니다. 강아지는 놀고 싶어했고 아빠를 놀라게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당시 아버지는 힘든 허리 수술에서 회복 중이었고 큰 개를 등에 업고 풀밭에서 구르는 것은 의사가 염두에 두었던 치료법이 아니었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이 일이 있은 후 이모가 마침내 발을 딛게 된 것 같아요.

이제 아버지는 개를 훈련시키고 있으며 첫 번째 결과가 보일 것입니다.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지만 지금은 주변에 더 편안합니다. 나는 확실히 훈련된 강아지를 보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개도 훈련을 즐기는 것 같으며 저는 모든 개 소유자에게 ‘가장 친한 친구’를 훈련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