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 – 청각 장애인 개 수화를 가르치십시오

당신이 개를 처음 키우는 부모이건 평생 동안 많은 개를 키운 사람이건 간에,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개 훈련은 온 가족의 안녕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예의가 없는 개와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친구와 가족이 집에 올 때마다 Fido가 뛰어들면 곧 방문 횟수가 줄어들 것입니다. 또는, 당신이 밖에 있고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오라”고 말하면 그는 갑니다. 안좋다. 그렇다면 청각 장애인이 아닌 훈련된 강아지를 돌보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글쎄, 그에게 행복하고 건강하며 안전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치는 것은 가능합니다. 어떻게 물어볼 수 있습니까? 간단한 수화.

예, 개 부모는 몇 가지 기본적인 수화 단어를 배우고 대신 개에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다음과 같은 손 명령을 이해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누군가의 바디 랭귀지를 읽고 그들이 슬픈지, 행복한지 또는 어떤 감정인지 알 수 있습니다. 글쎄, 개도 다르지 않다. 그들은 또한 단서를 찾기 위해 당신의 몸짓과 손짓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이러한 신호를 포착하는 법을 얼마나 빨리 배울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유일한 진짜 문제는 개의 부모에게 있습니다. 강아지를 수화로 훈련하기로 결정했다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어느 날 강아지 훈련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후에 다시 시작합니다.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강아지가 배우기를 원하는 기본적인 수화 명령을 가르치는 짧은 일일 세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이 매일의 수업에 충실하면 그는 배울 것입니다. 일관성이 없으면 강아지가 혼란스러워하고 좌절하게 됩니다. 당신의 개는 당신을 기쁘게 해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 쉽게 해준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제 몇 가지 긍정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청각 장애인 개는 한 가지 간단한 이유 때문에 실제로 청각 개보다 더 빨리 배웁니다. 소음에 주의가 산만하지 않아 훈련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놀고 싶어 하기 때문에 쉽게 주의가 산만해집니다. 들을 수 있는 개는 듣는 모든 소음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청각 장애인 개의 주의를 끌기 위해 물병으로 물을 뿌립니다. 그것은 배울 시간이라는 신호입니다.

따라서 개가 청각 또는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전히 생산적인 가족 구성원이 되도록 훈련받을 수 있습니다.